[로이슈]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지난 3월 진행된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 방송매출 1위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은 홈쇼핑과 중소기업의 상생과 협력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 3/19일, 3/26일 2일간 방송된 총 14개 제품 중 방송 목표 매출 달성률 1위를 기록한 업체를 선정하여 우승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수한 상품력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발굴하고, 매출증대에 긍정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이클레보 G5는 지난 3월 19일 오후 22시 40분부터 70분간 진행된 모던블랙 색상 특집 생방송이 14개 업체 중 방송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는 2019년 7월 출시 이후 홈쇼핑 및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출시 이후 2차에 걸쳐 온라인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최적화된 로봇청소기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1000건이 넘는 현대홈쇼핑 온라인 상품평에서 99점을 기록하며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아이클레보 G5는 실내 미세먼지 관리를 위해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물걸레 청소 시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때문에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필요한 바닥 청소에 최적화하여 집안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전용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청소할 수 있어,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더욱 최적화 됐다.